최초에서 최고의 호텔로!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미소에서 보람을 찾는 호텔 '마띠유여수'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수 관광의 중심 위치에 자리잡은 가성비 좋은 '호텔 마띠유 여수'는 호남 최초의 관광호텔 1호로써 고 박정희 대통령이 여수 방문시 투숙했던 여수의 대표 호텔입니다. 오랜기간 여수의 랜드마크로 자리해 온 마띠유여수가 그 전통과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현대적이고 드라마틱한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주요 관광지와의 뛰어난 접근성뿐만 아니라 여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1967바다지음’, 어린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파스타 맛집 ‘육육간’, 4층 옥상 ‘바숨가든’에서 느끼는 구시가지의 정취와 복합문화공간 ‘더마스’ 갤러리에서 힐링은 ‘마띠유호텔’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아담하고 쾌적한 연회시설을 갖춘 마띠유여수는 2012 여수세계 박람회(EXPO), 오동도, 진남관, 자산공원 등의 관광지는 물론 여객선터미널, 여수엑스포역, 버스터미널 등과 인접하여 편안한 여행과 아늑한 휴식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편안함을 주는 호텔, 여수 바다의 맛을 선사하는 1697바다지음, 마음의 양식을 얻을 수 있는 갤러리 더마스까지...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마띠유호텔’로 오세요.

저희 마띠유여수 임적원 모두는 고객 감동을 가슴에 새기고 친절과 정성으로 세계인이 만족하는 호텔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띠유 여수 호텔 CEO